explorer 창 상담 메뉴 중 [도구] → [인터넷 옵션] 선택
[고급]탭 선택한 후 화면 내용 중 가장 아래 쪽에 [Microsoft VM]이 존재하는지 확인
** Microsoft VM이 존재하는 경우 해당항목을 체크하고 [확인]버튼을
누른 후 인터넷 창을 다시 띄워 [이체의뢰파일전송]을 다시 시도
(단, Java Sun applet관련 항목이 보이는 경우 이항목의 체크 상태를 해지해야함)
** Microsoft VM이 보이지 않는 경우
1. 화면 우측 상단에 [고객센터] 클릭 후 [e농협자료실]에서 [JVM 다운로드]아이콘을 클릭 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2. 인터넷 창을 모두 닫은 다음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PC를 재부팅 함
3. 인터넷옵션 [보안]탭에서 [인터넷]아이콘 선택상태에서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 아래의 설정들을 "사용"으로 변경
→ [Microsoft VM]항목을 "안전도 낮음"으로 선택 → [확인] 클릭
→ [신뢰할수있는사이트]아이콘 선택상태에서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아래의 설정들을 "사용"으로 변경
→ [Microsoft VM]항목을 "안전도 낮음"으로 선택 → [확인] 클릭
→ 우축의 [사이트]버튼 클릭 후 목록에 "http://*.nonghyup.com" 추가
4. [개인정보]탭에서 [고급]버튼 클릭 후
→ "자동 쿠키 처리 덮어쓰기" 체크 → "제1사쿠키", "제2사쿠키" 를
적용으로 ->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을 체크한 후 [확인]클릭
5. [내용]탭에서 [자동완성]클릭 후 → 체크되 있는 것을 모두 없앤 후
→ [폼지우기] [암호지우기]를 한번씩 클릭 → [확인]클릭
6. [연결]탭에서 [LAN설정]을 클릭 후 →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으면) 체크 항목을 모두 없앤 후 → 확인 버튼 클릭
7. [고급]탭에서 아래쪽에 [기본값복원]클릭
→ 스크롤바를 가장 아래쪽으로 내린 후 "Microsoft VM"
아래 항목을 모두 체크 상태로 변경 후 [확인]버튼 클릭
(단, Java(Sun) 항목이 보이시면 이 항목으 체크상태를 해지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