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Timer/•……만화 이야기

쾌걸 조로 - 달려라 달려

크리아이 2008. 8. 6. 17:07

쾌걸조로

원제 : 원제 怪傑 ゾロ

영제 : kaiketsu zoro

총화수 : 48화 (일판52화 완결)

아마도 1984년 KBS에서 방영

이후 ~~

1993 / 1994 / 1995 / 1997 년 SBS에서 방영

 

난 KBS에서 방영한것밖에 모른다 SBS에서 많이도 방영을 해주었구낭

오프닝 역시 KBS것빡에 모르고 ...

이거 지방에 살다보니 모르는것 투성이구나 !!

쾌걸조로는 만화임에도 불구하고 주요등장인물들이 참 많다 ;;

보통 주인공외 그렇게 크게 많은 인물들이 등장하지는 않는데

여기서는 많은 사람들이 등장을 한다

머 어찌�건 크게 기억나는건 없고 걍 기억나는  한가지는 조로의 얼굴에 씌여진

그 넘의 가면 ~~ ㄴ ㅑ ㅎ ㅏ ㅎ ㅏ ~~

 

줄거리

18세기, 미국의 캘리포니아 지방은 스페인의 영토였다. 캘리포니아의 주민들은 스페인 군대에 제압되어 그 땅을 점령한 군인들의 악정에 시달리고 있었다. 사람들은 군대의 만행에 분노를 느끼면서도 아무도 맞서 대항할 생각을 하지 못했다. 그들에겐 어둡고 괴로운 나날이 영원히 계속될 듯 보였으며 예전처럼 평화롭고 태평스러웠던 날들은 두번 다시 오지 않을 꿈이라고 누구나 체념하고 있었다. 그러나..그것은 꿈만은 아니었다. 이는 바로 군의 악정에 용감히 앞장서서 싸워줄 사람이 바다 건너에서 돌아왔기 때문이었는데....

 

 

 

 

 

 

쾌걸조로

 

달려라 달려 달려라 달려
신비의 검술 지닌 멋쟁이 신사 쾌걸 조로
악한 무리 있는 곳에 언제나 변함 없이
혜성처럼 나타나는 정의의 사자 쾌걸 조로

조로의 가슴 속에 정의의 불기둥이
오늘도 내일도 쉬지 않고 뜨겁게 타오른다 쾌걸 조로
쾌걸 조로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