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스트

눈물 한방울 'M.C. The Max'- 눈물

크리아이 2009. 4. 16. 17:51

 

172

 

Daum 뮤직 [눈물]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Daum 음악샵]

내가 가진 음악보기에서 발췌 

 

 

[이미지 출처 : Daum 음악샵] 

http://mall.planet.daum.net/mall/ItemShop/oneNone.jsp?prod_seq=6183&cateid

 

2002년 10월 10일
밴드 문차일드에서 멤버 허정민이 탈퇴하고,
공백기간 뒤 남은 멤버 세명이 M.C The Max라는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사실 M.C. The Max 의

 

눈물이 나오기 전까지 몰랐다

 

어느날 눈물이라는 노래의

 

겨우 한 단락 누군가의 핸드폰 벨소리를 통하여

 

들었을 뿐인데 ...

 

그 순간 눈물에 푹 빠져버렸다

 

허스키하고 슬픔이 묻어나는 보이스와

 

경쾌한듯 하지만 이별을 노래한

 

애절한 마음이 그대로 눈물을 통해서 그대로

 

점점 중독되어 간다

 

아마도

 

나에게 있어서는

 

M.C. The Max의 존재를 확실하게

 

각인시켜준 "눈물" 이 아니었을까

 

이별, 슬픔, 외로움 등등의 코드가 웬지

 

잘 어우러진다고 생각이 드는...

 

2007년 4월 6일 발매

 

M.C. The Max 5집(RETURNS)수록곡

 

"눈물"

 

마지못해 살던 하루가 또 일년이 되고
꼭 너 하나만 가슴에 가득 안은 채


말라버린 눈물 또 다시 너로 채우고
또 다시 채운 눈물에 너를 지워 내


난 다 잊었다고 널 다 잊었다고
다른 사람 찾아 너를 미워하려 했지만


너를 보낸 나의 슬픈 두 눈이
눈물 한방울 한방울 너를 닮고


마음 약한 나의 아픈 가슴이
너 하나만 너 하나만 안고 살아가나봐


마지못해 우는 하늘에 또 비가 내리고
다 비워버린 내 안에 눈물 채우고


기억하기 싫은 그 날을 어제 일처럼
또 흘러내린 기억에 너를 그리네


널 미워하려고 또 지워내려고
다른 이름 애써 내 안에 새기려 했지만


너를 보낸 나의 슬픈 두 눈이
눈물 한방울 한방울 너를 닮고


마음 약한 나의 아픈 가슴이
너 하나만 너 하나만 안고 살아가나봐


널 미워하려고 또 지워내려고
다른 이름 애써 내 안에 새기려 했지만


너를 보낸 나의 슬픈 두 눈이
눈물 한방울 한방울 너를 닮고


마음 약한 나의 처진 입가엔
니 이름만 그 이름만 다시 되뇌이나봐


마음 약해 지지 않으려해도
돌아서면 또 한숨이 날 흐르고


마음 약해지는 내가 싫어도
너 하나만 누구보다 바라고 또 바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