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 라이프

도와줘요!! 다음 신지식

크리아이 2010. 1. 29. 16:56

올만에 블로그 정리는 아니고;;

뒤적거리다 보니 ~

아래 이미지가 보이네요 ~

다음신지식으로의 정식오픈이 2005년 5월쯤이었니...

여러가지 많이 바뀌었구요

(현재 다음신지식 ▶ 다음지식 / 590만 카페 ▶ 730만 카페)

 

제가 알기론 2004년 10월 쯤 키워드지존이라고 있었고

이후 2005년 5월쯤 다음신지식으로 정식오픈한것으로 알고 있네요

하지만

이미 지식IN으로  대박을 친 N사에 비해 3년정도 늦어진것이기도 하구요

 

한때 인터넷하면 야후 하던 시절은 가고

한때 1위를 고수하던 다음!! 한메일과 카페서비스도 독점을 할수 없게 되었고

대박친 N사는 현재 엄청난 물량을 확보하게 되었고 사람들에게 익숙해져 가게 되었죠

 

그리하여 !!~~~~~~~~

 

익숙한 검색이 좋은 검색일까요?

이젠 깊이 있는검색을 만나 보세요 .... 라고 .....

 

하지만 사람들에게 익숙하다는것은 최대의 무기이자 강점이 되지 않나 싶네요

뭐 이젠 폐쇄 ,합병등으로 인하여 거의 3사로 좁혀져 가지 않나 싶고

그래도 여전히 체감상 느껴지는 지식쪽은 N사의 독주가 아닐까 싶네요 ~

 

주저리 주저리 ~~ *^씨------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