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스트

라이라이야 '장윤정'- 꽃

크리아이 2010. 7. 24. 14:26

 

177

 

Daum 뮤직 [꽃]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Daum 뮤직]

http://music.daum.net/album/album.do?albumId=5761

 

꽃은 차이니스 레게로

중국 음악과 자메이카의 레게를 혼합

처음으로 만들어져 시도되는

새로운 장르의 음악이다

 

꽃은 누군가를 기다리는

간절함을 담아냈으며

장윤정의 청아함과 가녀린 목소리가

사뭇 어우려져 슬픈감정과

묘한 매력을 잘 담아내고 있다

 

2005년 5월 10일 발매

 

장윤정 2집 앨범의 수록곡

 

"꽃"

  

날 찾아 오신 내님 어서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 나누면 니이라이라이라이라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
니이라이라이라이라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날찾아 오신 내님 어서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 나누면 니이라이라이라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
니이라이라이라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