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스트

슬프도록 아름다운 'K2'- 잃어버린 너

크리아이 2011. 2. 10. 17:11

 

210

 

 

 

Daum 뮤직 [잃어버린 너]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Daum 뮤직]

http://music.daum.net/album/album.do?albumId=4256

 

미친듯이 부르던때가 있었다

나는 알아 ~ ♪ 잊지 마라 ~ ...♬

감수성이 예민할때으리라

미친듯이 비참하게 소리를 질러댔다

 

적당히 혼돈의 시기를 거칠무렵

음악을 들으며 노래를 부르며

그렇게 세월을 흘려보내고 폭풍같은 시기를 버텨냈으리라

 

사랑과우정사이를 부르며 눈물을 흘렸고

잃어버린 너를 부르며 피눈물을 쏟고 싶었던

가녀린 감성에 젖어들고 싶은때가 있었다

 

아티스트

K2

앨범정보

정규, Studio

타이틀곡

슬프도록 아름다운...

장르/스타일

가요 > 발라드 , 가요 > 락

발매정보

1995.01.15 (대한민국) | Warner Music Korea

유통

㈜워너뮤직코리아 (가요)

 

 

"잃어버린 너"

  

작사 : 강은경

작곡 : 이태섭

 

새롭게[새롭게] 태어나리 더는 갈곳 없는 삶일 뿐인데

 

차라리[차라리] 후회 없지 어리석은 미련 버리고 나니

 

너 때문에 웃었지 너에게 만은 빚을지고 떠난다

 

나를 위해 울지마 체념속에 먼저 가는 날 부디 너 용서해

 

나는알아 나 처음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수 있잖아
 
그렇게[그렇게] 해매었지 내가 갖지 못한 많은 것들로

 

네 곁에[네 곁에] 가려해도 나를 막아 선 벽 그건 내 현실

 

너 때문에 웃었지 너에게 만은 빚을지고 떠난다

 

나를 위해 울지마 체념속에 먼저 가는 날 부디 너 용서해

 

나는 알아 나 처음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 할 수 있잖아

 

잊지마라 나 아직 너를 포기 하는게 아냐 날 잊고 잠시 나를 포기 할 뿐이야

 

잊지마라~ 잊지마라~
 
나는알아 나 처음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 할 수 있잖아

 

잊지마라 나 아직 너를 포기 하는게 아냐 날 잊고 잠시 나를 포기 할 뿐이야

 

잊지마라~ 잊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