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스트

Hot '태양'- 나만 바라봐

크리아이 2011. 2. 25. 10:26

 

233

 

 

 

Daum 뮤직 [나만 바라봐]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Daum 뮤직]

http://music.daum.net/album/album.do?albumId=474185

 

나만 바라봐는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라는 가사처럼

여자친구가 자신만을 바라보길 바라면서

정작 자신은 그렇지 못한 남자의 이기적인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였다

 

태양이 가진 특유의 솔풀한 음색과 함께

흑인 음악 스타일의 곡들로 채워진

첫 솔로 앨범을 선보이게 되었다

 

아티스트
태양
앨범정보
EP, Studio
타이틀곡
나만 바라봐
장르/스타일
가요 > 힙합
발매정보
2008.05.22 (대한민국)
유통
엠넷미디어㈜
 
"나만 바라봐"

  

작사 Teddy

작곡 Teddy,Kush

 

하루에도 몇 번씩 널보며 웃어 난
수백번 말했잖아(you're the love of my life)
거짓된 세상 속 불안한 내 맘속
오직 나 믿는건 너하나 뿐이라고
(가끔 내 맘 변할까 봐 불안해 할 때면)
웃으며 말했잖아 (그럴 일 없다고)
끝없는 방황 속 텅 빈 내 가슴 속
내가 기댈곳은 너하나 뿐이지만
가끔식 흔들리는 내 자신이 미워 ye

오늘도 난 이세상에 휩쓸려 살며시 널 지워 baby baby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baby
나는 너를 잊어도 넌 나를 잊지마 lady
가끔 내가 연락이 없고 술을 마셔도
혹시 내가 다른 어떤 여자와
잠시 눈을 맞춰도 넌 나만 바라봐

오늘밤도 지새며 날 기다렸다고
눈물로 내게 말해 (변한 것 같다고)
널 향한 내 맘도 처음과 같다고
수없이 달래며 (지내온 많은 밤들)
(니가 없이는 난 너무 힘들 것 같지만)
때론 너로 인해 숨이 막혀 난
(끝없는 다툼 속) 기나긴 한숨 속
니가 기댈 곳은 나 하나 뿐이지만
니가 귀찮아지는 내 자신이 미워 ye

오늘도 난 웃으며 나도 몰래 자신을 잃어 baby baby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baby
나는 너를 잊어도 넌 나를 잊지마 lady
가끔 내가 연락이 없고 술을 마셔도
혹시 내가 다른 어떤 여자와
잠시 눈을 맞춰도 넌 나만 바라봐

내가 이기적이란 걸 난 너무 잘 알아
난 매일 무의미한 시간 속에
이렇게 더렵혀지지만 baby
너만은 언제나 순수하게 남길 바래
이게 내 진심 인걸 널 향한 믿음인걸
죽어도 날 떠나지마 oh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ye
나는 너를 잊어도 넌 나를 잊지마 lady
가끔 내가 연락이 없고 술을 마셔도
혹시 내가 다른 어떤 여자와
잠시 눈을 맞춰도 넌 나만 바라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