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스트

One Heart, There Boys '디토'- 마지막 부탁

크리아이 2011. 3. 10. 11:55

 

240

 

 

 

Daum 뮤직 [마지막 부탁]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Daum 뮤직]

http://music.daum.net/album/album.do?albumId=7259

 

2000년~2001년 활동했던 보컬 그룹 Ditto

김영배 서근배 오세준 3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있으며

대표곡으로는 오늘이 가기전에, 마지막 부탁, 왜그래 등이 있다

 

이후 오세준의 입대문제등으로 해체가 되고

보컬 그룹 디토(Ditto) 출신의 오세준은

2004년 10월 내게서 끝나는 추억 1집을 발표하게 된다

 

왜그래의 경우에는

오세준 솔로 데뷔 앨범에  

Bonus Track 으로 실린 곡으로 

디토(Ditto) 1집 앨범에 未수록 되었다가 

후에 1집 앨범을 작업을 다시하여

왜그래를 삽입시키고

 

기존 왜그래가 未수록된 앨범을

무조건 교환해주었다 라는 소문을 듣기는 했지만

정확한 내용은 알수가 없다

물론 난 디토(Ditto)의 앨범을 가지고 있고

 왜그래가 수록이 되어있다

 

아마도 왜그래가 수록된 앨범은

 조금은 희귀앨범이지 않나 싶기도 하고

 오늘이 가기전에, 오래된 만남, 마지막 부탁

 

그리고 왜그래 등

 주옥같은 노래들을 가지고 있었음에

 오히려 타이틀곡이 불분명하게 되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그로인하여 묻히기에는 아까운 곡이기에

 오세준이 솔로앨범을 발표하면서

 Bonus Track 에 넣지 않았을까 추측을 해본다

 

내게서 끝나는 추억 '오세준'- 왜그래 듣기 바로가기

 

디토의 앨범중 

마지막 부탁과 같이 애절하고 가슴아픈듯

심금을 울리는 노래도 있는 반면

 대체적으로는 빠른 템포의 곡들과

Ditto 1집의 거의 대부분을 작곡한 히트제조기 김창환 특유의

빠른템포의 곡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아티스트

Ditto

앨범정보

정규, Studio

타이틀곡

오늘이 가기 전에

장르/스타일

가요 > 댄스팝

발매정보

2000.11.01 (대한민국)

유통

(주)케이엠피홀딩스

 

"마지막 부탁"

 

작사/작곡 김창환

편곡 김우진

 

누구야 너의 마음속에 숨어 내 모습을 조금씩 다
지워가는 그 사람이 지금까지 나만 바라보던
너의 눈빛이 이제는 나를 외면하는 걸 느꼈어
난 어떡해야 하는걸까 너를 보내줘야 하는걸까
내 맘속엔 오직 너 뿐인데 모르겠어 괴로워서 어떡해야 하는건지

나 어떻게 제발 그러지마 내가 먼저 이별을 말하길 넌 기다리니
그게 마지막 나의 대한 배려니 내가 상처 받을까봐 넌 날 피하는거니

아니야 그건 내가 진정으로 내게 바라는게 아니야
모든걸 다 정리하고 다시 내곁으로 돌아오길 바랄 뿐
세상 누구보다 아직까지 내가 너를 잘 알고 있다고 믿기에
너의 망설임을 나는 느낄수가 있어 제발 내게 돌아와

나의 눈물이 널 기다리잖아 차마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해
그냥 이렇게 널 바라보면서 니가 모든걸 잊고 돌아오기를

흔들리지마 마지막 부탁이야 니가 없는 날들을 난 아직 준비못했어
제발 돌아와 이렇게 애원할게 잠시 너의 방황이라고 난 이해할테니

돌아봐 지금까지는 너와 내가 함께했던 지난날들 속에
우리 모습들을 그냥 쉽게 모두 지워버리기엔
너무 많은 추억들이 우릴 지키고 있잖아

이대로 난 너를 보낼수는 없어 아직까지 니가 나의 전부야
제발 그러지마 너의 맘을 돌려 이제 다시 내게 돌아와

나의 눈물이 널 기다리잖아 차마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해
그냥 이렇게 널 바라보면서 니가 모든걸 잊고 돌아오기를

흔들리지마 마지막 부탁이야 니가 없는 날들을 난 아직 준비못했어
제발 돌아와 이렇게 애원할게 잠시 너의 방황이라고 난 이해할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