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스트

Top Star '토니 안'- 탑스타

크리아이 2011. 4. 5. 19:29

 

252

 

 

 

Daum 뮤직 [Top Star]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Daum 뮤직]

http://music.daum.net/album/album.do?albumId=558139

 

타이틀 곡 Topstar는 선배가수이자 군생활도 함께하며

토니안의 정신적 지주로 많은 도움을 아끼지 않았던

싸이의 곡으로 싸이 특유의 밝고 경쾌한 느낌의 댄스곡으로

듣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거리게 만들 넘버로 주목 받고 있다

 

그냥 듣는 것만으로도 토니안의 진심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한곡한곡 정성스럽게 작업하여 발매한 미니앨범 [Topstar]

 

아티스트

토니 안

앨범정보

EP, Studio

타이틀곡

Top Star

장르/스타일

가요 > 댄스팝

발매정보

2011.04.04

기획/유통

티엔엔터테인먼트 | ㈜네오위즈인터넷

 

"Top Star"

 

작사 싸이

작곡 싸이, 유건형

 

거기 멈춰 힘이 넘쳐 세상이 내게 준 상처를 거쳐 like that yo
let me touch your body everybody 누가 뭐라 하던 간에
나는 지금 이 순간에 너만의 탑스타 you got it?! uh!


나의 맘 나의 삶 나의 모든 것을 모아서 여기에
누가 뭐라던 간에 지금 이 순간에 난 너만의 탑스타
영원하기를 바래 지금의 난 너에게 난 탑스타

 

Number 3.2.1! 그 누가 뭐래도 난 너의 넘버원 당신역시 one & only
나의 넘버원 넌 넌 죽여줘 나 나 죽는 날 까지 너 하나 만의 탑스타
나의 맘 나의 삶 나의 모든 것을 모아서 여기에


누가 뭐라던 간에 지금 이 순간에 난 너만의 탑스타
영원하기를 바래 지금의 난 너에게 난 탑스타
내가 보잘 것 없을 때 쓸데 없을 때 유일하게 나의 곁에 마지막에 남은 나의


마지막 Fan
너로 인해 비로서 나 다시 일어서 꿈을 다시 이뤘어 꿈꿈꿈꿈꿈!
나의 모든 것을 모아서 여기에
누가 뭐라던 간에 지금 이 순간에 난 너만의 탑스타


영원하기를 바래 지금의 난 너에게 난 탑스타
[출처] 토니안-Top Star 뮤비/듣기/가사|작성자 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