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 라이프

눈에 좋은 음식 시력에 좋은 음식

크리아이 2015. 2. 27. 18:59

1.토마토

토마토는 비타민C가 풍부한데요 비타민C는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을 강화시켜 준다고 하네요


2.시금치

시금치에는 루테인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은 망막의 노화를 방지해주고

빛을 흡수하여 시력이 회복되는것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3.당근

당근은 모두 알다시피 시력이 좋아지는 음식중에 널리 알려진 채소라 볼수있는데요

풍부한 비타민A의 성분이 눈의 피로와 시력을 유지시켜 준다고하네요


4.아몬드

아몬드에는 비타민E가 굉장히 풍부하게 들어있어 눈의 노화를 막아주고

하루 권장량을 꾸준하게 섭취하면 시력회복에 좋다고 하네요


5.계란

계란에는 제아크산틴, 루테인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

이 성분이 눈의건강에 도움을 주고 함께 함유되어 있는 아연으로 한방변성이

일어날수있는 위험까지도 감소하게 한다고 하네요


좋은하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