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타일

탈모로 의심되는 머리카락 빠지는 갯수

크리아이 2015. 7. 30. 13:43

보통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은 하루에 5~60개 정도 빠지구요 

빠진자리에는 새로운 모발이 형성 됩니다 


모발의 경우 머리카락이 빠지고 

성장하는 숫자보다 다시 빠지는 숫자가 많을때에 

문제가 되게 되는것인데요 


즉 80개 이상 빠지기 시작한다면 

탈모로 의심이 되고 

미리 미리 예방을 해주시는게 좋지 않나 싶습니다 


요즘에는 젊은층사이에서도 스트레스등으로 인하여 

탈모가 많다고 하는데요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균형있는 식단및 치료등을 하시어 

의심이 되는경우 ~ 

미리 미리 예방및 치료를 해주시는게 좋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녹차가 어느정도 탈모에 효과는 있다고 하는데요 

미국시카고 대학의 연구발표가 있었다고 하네요 


아래 함 참고해 보세요 


녹차성분 중 epicatechin-3-gallate와 epigallocatechin-3-gallate 가 

5-알파 recuctase 효소를 선택적으로 저해하고 

녹차 잎에서 추출한 카테친(Catechins) 성분이 항안드로겐 특성을 

가짐으로 해서 탈모방지에 효능이 있다는 미국 시카고 대학의 연구가 발표가 있었다 


또한 

녹차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는 

멜라닌 색소의 침착을 방지하고 기미나 죽은깨의 형성을 억제해 

피부를 희게 유지하고 녹차 100g당 레몬 100g에 비해 

5-8배나 많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노화를 억제하는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고 

그중에 토코페롤은 대표적인 항상화제이며 자연계중 녹차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 주로 세포막의 산화 작용을 막아준다 


좋은하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