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 라이프

샴푸등 계면활성제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크리아이 2015. 10. 18. 13:11

이와관련하여 기사가 나온내용이

샴푸에 들어 있는 과도한 계면활성제가 발모제의 성분을 피부 깊숙히 침투시켜 심각한 부작용에 이르게 했다는 주장이고

인용하자면 

샴푸의 계면활성제로 인한 사망사건은 역학조사가 제대로 이루어졌어야 하는데 아직까지 증명된 사실이 없는 객관적 자료가 없이 '하더라'식 의견주장이다 

라는 내용의 기사입니다 ~

만약 샴푸로 인하여 문제가 되었다면 

이세상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샴푸를 사용하고 있고 

문제가 되었지 않나 싶은데요 

사실상 현재에서 샴푸로 인하여 

문제가 되는경우는 거의 없지 않나 싶네요 

걱정을 할 정도는 아닌듯 싶습니다

좋은하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