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llustrator/★+…일러 연구실

일러스트 the installshield engine(ikernel.exe) could not be installed.

크리아이 2018. 12. 17. 21:25

일러스트 the installshield engine(ikernel.exe) could not be installed.




원인


손상 되거나 누락 된 InstallShield 구성 요소는 컴퓨터에는이 문제가 발생 합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다음 방법을 사용 합니다. 메서드를 완료 한 후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설치 되지 않으면 다음 방법으로 이동 합니다.

방법 1

Temp 디렉터리에 있는 파일을 삭제 합니다.

방법 2

다음 폴더를 삭제 합니다.
C:\Program Files\Common Files\InstallShield\Engine

방법 3

다음이 단계를 수행 합니다.
  1. 다음 폴더를 엽니다.
    C:\Program 테마 Files\InstallShield\Engine\6\Intel 32
  2. 이 폴더에 있는 IKernel.exe 파일이 들어 있는 폴더를 삭제 합니다.
  3. 설치 하 고 InstallShield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
이 문서에 나와있는 다른 공급업체 제품들은 Microsoft와 무관한 회사에서 제조한 것입니다. Microsoft는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이러한 제품의 성능 또는 안정성에 대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Microsoft는 기술 지원을 받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른 공급 업체의 연락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연락처 정보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이 타사 연락처 정보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출처

좋은하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