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haps/•……컴터 인터넷

[저작권위반 안내메일] 제가 제작한 이미지를 무단으로 사용중이세요

크리아이 2019. 4. 25. 15:22

이러한 메일을 받았다면 바로 삭제를 하세요 랜섬웨어 입니다 

아휴 ~ 고생한것 생각하면 쓰 ~~ 바 별 이제는 수법도 교묘하네요

파일도 PDF파일 형식으로 전혀 의심을 안했는데 절대 열어보지마세요

압축파일 해제한정도는 문제 없지만 내용을 여는 순간 바로 감염됩니다


내용인 즉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목에 말씀드린것처럼 제가 제작한 이미지들은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그림들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그냥 이용하시면 저작권법상 문제가 되세요..
 
솔직히 법적인 이야기를 하려고 메일드린건 아닙니다.
 
저 역시도 실수로 다른 작가님 이미지를 사용했던적도 있으니까요.
 
당연 모르시고 그려셨을꺼라 생각해요.
 
다만 이제는 고지해드렸으니 지금부턴 사용을 금해주세요.
 
원본이미지랑 사용하시고 있으신거 pdf로 보내드립니다.
 
제작자로 활동하다보면 이런부분에서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말씀을 드렸지만 다른 조치를 안해주시면 그때는 저도 어쩔수없어요..ㅜㅜ
 
그러니 꼭 확인하시고 빠른조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절대 첨부파일 열어보지도 마시고 스팸처리하세요



좋은하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