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haps/•……글귀 좋은글

이별 글귀 - 힘들고 슬플때 위로가 되는글

크리아이 2020. 3. 28. 16:48






이별은 또 다른 만남을 하기 위한 하나의 선택일 뿐이야, 깊게 생각하지 마


그 사람은 또 다른 만남을 가지고 있어, 너도 그 사람때문에 이제는 울지 마


더 빠른 성장을 하게끔 신이 주신 이별이야


세상에서 가장 슬픈별은 이별입니다


더 빨리 잊는 쪽이 승자야


이별 후 느끼는 공허함의 크기는 사랑한 크기와 비례해


그때는 보고 싶어서 보고싶다고 말했는데 지금은 볼수 없어서 보고 싶다고 말한다


나 혼자 반쪽 사랑을 해 비워져 있는 반을 얻기보다 가지고 있는 반조차 잃을까봐


차마 말하지 못한말 차마 전하지 못한맘


내 마음이 들리니?


참 마음대로 안되 사람일...


공허함이 채워진다 공허함이 가득 차 흘러넘치면 추억을 회상한다


일어서기는 쓰러질때보다 10배의 시간이 걸려


누구에게나 견딜 수 있는 시련만 주어진다고 해 조금만 힘내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잠깐이야


참...생각해보면 우정도 사랑도 별거아니더라고요


그 귀찮은것들은요


시간을 못이겨요


내 사랑도 우정도 모두 다 그랬거든요


외로움과 그리움은 애초부터 다른 거예요


너를 잊는다고 생각하는것도 너를 생각하는 거였구요


정말 이젠 내가 내가 너에게 줄수 있는건 잊어주는것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