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ever/•……제주의 맛집

허브 왕 큰 버거! 한경면 허브랜드

크리아이 2007. 10. 26. 17:38

 

 허브란?

꽃과 종자·줄기·잎·뿌리 등을 약이나 향신료 등으로 사용하는 식물로

푸른 풀을 의미하는 라틴어 허바(Herba)가 어원이고

향과 약초라는 뜻으로 써오다가 BC 4세기경 그리스 학자인 테오프라스토스

식물을 교목·관목·초본 등으로 나누면서 처음으로 허브라는 말을 쓰게 되었다

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종류로는

로즈마리,라벤더,레몬밤,페퍼민트,애플민트,세이지

등이 있다고 합니다

허브에 대해서는 그렇게 깊은 상식을

가지고 있지 않으니 그만 논하고

어차피 목적이 허브버거 였으니

허브랜드로 들어가 보도록 하죠

 

 

1.제주시에서 출발하여 서쪽으로 서쪽으로 드디어 한경면 허브랜드에 도착했군요

입구부터가 대문짝만한 현수막에 웰빙허브버거 먹음직 합니다

가격도 15,000 5~6인분이라 적혀 있네요

우린 와이프 아들 그리고 나 이렇게 셋이서 갔으니 조금 부담스러울수도 있겟네요

 

 

2.들어가는 입구부터 시원하게 만든 베란다가 맘에 드는군요 후후`~

뒤에 하우스는 허브를 키우는 곳이라 그러더군요

 

 

3.안으로 들어갔군요 일단 눈에 띄는건 나무로 만든 의자와

바로 입구에 여러 허브로 만든 제품들이 눈에 띄긴 합니다

 

 

4.입구에 판매하고있는 허브로 만든 제품들입니다

여러가지 있더군요

저는 남자라 솔직히 모르는제품들과 어디에 쓰는지 모를

제품들이 많이 있더랍니다

보통 미용에 관한 제품들인듯 하더군요 ~~

 

 

5.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통나무로 지은것이 전원주택? ;;; 까진 아니고 촌에 와있구나

라는걸느끼게 해주네요

입구에서 제 아들녀석이 이곳을 보고 있군요~~

 

6.허브초입니다

파란색부분은 말랑 말랑 대략 젤라틴 혹은 한천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하지만 초를 태우면 집안에 냄새가 없어지면서 허브향이 난다고 합니다

향기가 좋아서 애들은 젤리인양 먹을수도 있을듯 하네요

그 부분은 조심 하셔야 하겠네요

주문한 허브버거가 나오기전에 입구에서 허브초를 구입했습니다

 

 

 7.드디어 주문한 허브햄버거가 나왔습니다

사진상으론 그리 커 보이지 않는군요 ^^;;

하지만 한조각이 보통 햄버거 크기 만큼 합니다

 

8.속을 들쳐내고 찍고 싶었으나

먹는것가지고 장난치는듯 하여 참고

전체적인 모습만 찍었네요

 

 

9.한접시에 따로 한조각 담은 모습입니다

셋이서는 다 먹을수가 없어서 각각 한조각씩 먹고

나머지는 따로 챙겨 왔네요

속은 보통 햄버거하고 비슷해보입니다

고기와 야채 허브 기타등등

 

 

 10.크기를 비교해보기 위해 옆에 포트를 옆에 갓다 댔습니다

과연 크긴 크네요 ^^;;

 

 

 11.이쪽 근처로 가시다보변 현수막으로 그림과같이 보인답니다

정식간판은 달지 않은듯 하네요

한낮에 갔지만 사람들도 북적이고 허브햄버거 드시러

많이들  오시더군요

 

12.가게는 그리 크진 않아보입니다

들어가면 2층도 있긴 합니다만 올라가는 입구가 너무 좁더군요

한사람 겨우 들어갈정의 폭과 계단이자리 잡고 있구요

 

웰빙허브버거 먹으로 갔다온지도 오래전일인데

지금에야 후기를 쓰네요 ^^;;

여름이 가고 다시 가을이찾아오니

생각난듯 합니다

 

타지인들은 아무래도 찾아가는길이 조금은 어렵지만

무난히들 찾아 오시더군요

대부분이 관광객들었구요

우리야 머 같은 제주도에 사는사람들이니

찾기가 그리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크게 맛있다

이런생각은 안들었습니다만

한번쯤은 가족과 함께

나들이겸 드시러 가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