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Timer/•……만화 이야기

개구장이 스머프 - 랄랄라 랄랄라 랄라랄랄라

크리아이 2007. 11. 27. 10:31

요즘 TV에서 개장이 스머프를 하고 있었다

아주 오래전에 봤었는데 다시보아도 재미있긴 하더군 ㅡㅡ^

어릴적보았었던 만화라 기억하는 노래는

 

랄랄라 랄랄라 랄라랄랄라~~

랄랄라 랄랄라 랄라랄랄라~~

 

난 노래가 이부분만 반복되는줄 알았다

그런데 아니더군 ㅡㅡ^

가사가 따로 있을줄이야 ㅋ

그래도 난

랄랄라 랄랄라 랄라랄랄라~~

랄랄라 랄랄라 랄라랄랄라~~

이렇게 하는게 더 좋다 후후~~ 

 

 

욕심이 똘똘이 게으름이


나는 개구장이 스머프

파파스머프 말씀대로
좋은일 하지요


이웃에 사는 가가멜

못된일만 저지르는
나쁜 마법사

눈은둥글 코도귀도 길쭉
마귀 마법사


스머프의 힘을 모아서

가가멜 무리를
혼내줘야지

좋은일에 앞장 잘서는
나는 개구장이 스머프@


욕심이 똘똘이 게으름이


나는 개구장이 스머프

파파스머프 말씀대로
좋은일 하지요


이웃에 사는 가가멜

못된일만 저지르는
나쁜 마법사

눈은둥글 코도귀도 길쭉
마귀 마법사


스머프의 힘을 모아서

가가멜 무리를
혼내줘야지

좋은일에 앞장 잘서는
나는 개구장이 스머프

 

머 찾아보니 이케나와있긴 하드라

그럼 어케 불러야 되는겨 ㅋ

 

개구장이 스머프하면

젤 떠오르는게 가가멜과 아즈라엘 ;;;

주인공은 스머프들인데 ㅋㅋ

어리숙한 가가멜과 고양이 아즈라엘이 스머프들에게

항상 당하는꼴은 어릴적 나에게 재미를 주었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