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 라이프

[실험일기2주차] - 아무생각없이 교육이라는 단어를 검색하면서

크리아이 2008. 7. 9. 18:08

돌아갈수 있다면 다시 학생때로 돌아가 공부를 하고싶기도 하지만

이미 세월은 지나버렸으니 앞으로 살아갈날에 집중해야 겠지요

딱히 교육/학습자료 관련하여 떠오르는것도 없고 걍 아무생각없이

교육이라는 단어를 쳐보았습니다

교육!!

 

 

교육감 선거 / 교육방송ebs / 교육청홈페이지 / 교육청이 나오는군요

그런데 이제 까지 왜 몰랐을까요?

끝단어 보기 라는게 있네요 ;;

 

끝단어 보기 클릭!!

 

 

국비무료교육 / 능률교육 / 한솔교육 / 천재교육 이렇게 보이는군요

별 큰관심이 안가는군요

 

다시 앞단어 보기 클릭 !!

스크롤바를 아래로 내렸다 올렸다 하는 도중 발견한 신기한 검색어!!

 

 

손오공의 특수교육 !!

앗! 갑자기 호기심 발동 으라차차 ~~ 손오공의 특수교육이 무엇이란 말인가

손오공의 특수교육 클릭!!

 

 

헛~ 그런데 최상단에 손오공의 특수교육 바로가기가 링크되어 있네요

그리고 사이트가 따로 있을 뿐더러 홈페이지가 등록이 되어있군요

첫화면에 보여준 글자만 보더라도 대충 어떤 내용인지 이해가 되는군요

아 ~ 그러보니 다음에서는 홈페이지 등록신청 결과 승인이 되면

개인 홈페이지던 개인블로그이든지 서제스트 기능에 포함되어 있는듯 보여집니다

네이버에서는 모두다 그렇지는 않았구요

이쯤에서 어떤 교육인지 알았으니 다음 다시 교육관련 검색!!

걍 이번에는 아무것도 연관하지 않고 순수히 "교육" 검색

 

 

역시 스폰서  / 프리미엄 / 스폐셜 링크가 상단을 차지 하고 있군요

 

하단에는

 

비즈사이트 / 사전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군요

지금까지 교육의 의미를 생각해보쥐도 않은터라

백과사전의 교육 클릭!

교육

위키백과 ―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교육(敎育)은 지식, 기술, 기능, 가치관 등을 가르치고 배우는 활동을 말한다. 인간은 교육을 통해 다음 세대에게 지식문화를 전수하고 발전시켜 왔다. 교육 활동의 주요 요소로는 교사와 같은 가르치는 사람, 학생과 같은 배우는 사람, 그리고 교과서와 같은 교육할 내용이 있다. 교사, 학생, 교과서는 학교의 교육 활동에서 쓰이는 말이지만 그와 같은 역할을 하는 사람과 교육 내용이 있다면 명칭에 관계없이 교육 활동이 이루어 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위키백과가 뜨는군요

평소 사전쪽으로는 검색을 자주 않는터라 ;;;

하단으로 내려가보니

 

 

 

역사 / 나라별 교육제도 / 기타등등 무수히 관련자료들이 나오는군요

우리나라나 다른 나라나 모두 교육에 대한 마음은 똑같은듯 보여집니다

 

 카페 / 블로그 ...... 계속 보다가 멈춰선 곳 !! 음악에도 교육관련하여 검색이 되는군요

가수명으로 검색이 되는듯 합니다

한국 아카펠라 교육 연구회 라는 .....

 

솔직히 교육이나 공부나 조금은 거리가 멀어서 ;; 도대체 무엇을 해볼까 하다가 걍 아무생각없이

검색 또다시 검색 ~~ 결국 소득없이 검색을 마쳐버린듯 보여지네요

아무래도 자신이 관심있어 하는것이 아니면 집중도가 떨어지는듯 하네요 ;;

혹 나혼자만 집중도가 떨어진 것인지 ;; 교육이라는 단어아래 결국 원하는 소득을 얻지 못한체

뭘 얻으려고 한것도 아니었지만 ... 만약 호기심을 자극할 검색결과가 떴었다면 ...

가끔 검색시에도 걍 아무생각없이 "삶이란" 이렇게 검색을 해보기도 하는 본인으로써는

교육이라는 단어에 가슴이 허~ 하다라는 느낌을 받고 말았네요 ^^;;

갑자기 머리속에서 멤도는 생각!!

초딩 길들이기로 검색해볼까?

 오홋~~ 잼있는 말들이 많군요 이것도 교육은 교육인데 엽기적이고 재미있게 표현한 유머네요 ^^

이런 검색어조차 검색이 되고 있었군요

 

 

하나씩 클릭해본결과

첫번째 / 두번째 초딩길들이기는 없는글이고

나머지들은 스크롤의 압박이 심한 글들이 었네요 쿨~럭~

 

교육이라는 검색을 해본결과 모두 진진한 이야기 뿐이었으며

왜 교육을 받아야 하는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전문자료에서 보이는 나는 왜 교육을 받아야 하는가

오래전 국민교육헌장이 생각이 나는군요

우리는 민족중흥의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땅에 태어났다 라고 시작하는 국민교육헌장!

 

아무생각없이 시작한 교육에 관한 이야기 ~~ 마무리도 아무생각 없이 끝을 맺게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