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스트

이젠 Growing up 'KCM(케이씨엠)'- Smile Again

크리아이 2009. 3. 23. 20:41

 

111

 

Daum 뮤직 [Smile Again]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Daum 음악샵]

http://mall.planet.daum.net/mall/ItemShop/oneNone.jsp?prod_seq=100661&cateid=

 

호소록 짙은 목소리의 주인공 KCM

 

편안함과 감미롭기까지한 그 의 Smile Again은

 

오랜 시간이 흐른뒤 지금 들어도

 

자꾸만 중독이 될것같다

 

KCM의 목소리 속에 실린 색채와

 

맞아 떨어지는듯

 

애절하고 듣고 있노라면 울적해질듯 하면서도

 

너무 가라앉지도 않은 느낌...

 

자꾸 떠올리면 자꾸 꺼내면 혹시 추억마저 닳을까
참아야겠지 아껴둬야겠지 니가 준 귀한 선물

매일 덜어내도 매일 비워도 자고 나면 차는 그리움
게으른 내가 우는 일에는 왜 부지런한 건지

보고 싶겠지만 또 눈물 짓겠지만 내가 믿고 있는 한가지
꼭 그만큼 내가 흘린 눈물만큼 넌 행복할 거라고

내가 살아오며 가장 잘한 게 너를 사랑했던 거라면
아마 그보다 더욱 잘한 일은 널 보낸 것 같아

 

2005년 6월 21일 발매

 

KCM(케이씨엠) 2집(Growing up)의 수록곡

 

"Smile Again"

 

자꾸 떠올리면 자꾸 꺼내면 혹시 추억마저 닳을까
참아야겠지 아껴둬야겠지 니가 준 귀한 선물

 

매일 덜어내도 매일 비워도 자고 나면 차는 그리움
게으른 내가 우는 일에는 왜 부지런한 건지

 

보고 싶겠지만 또 눈물 짓겠지만 내가 믿고 있는 한가지
꼭 그만큼 내가 흘린 눈물만큼 넌 행복할 거라고

 

내가 살아오며 가장 잘한 게 너를 사랑했던 거라면
아마 그보다 더욱 잘한 일은 널 보낸 것 같아

 

보고 싶겠지만 또 눈물 짓겠지만 내가 믿고 있는 한가지
꼭 그만큼 내가 흘린 눈물만큼 넌 행복할 거라고

 

안되지만 죽을 만큼 싫지만 그게 너를 위한 길이면
난 아파도 가슴속이 메어와도 널 웃으며 보낼게

 

단 한번 나의 그 웃음을 위해 얼마만큼 많은 눈물
흘리는지 넌 모를 거야

 

힘에 겹겠지만 늘 비틀대겠지만 나를 살게 해줄 한가지
널 대신해 내 외로움 함께 해줄 추억이 남았는 걸

 

짧았지만 이별로 끝났지만 그것만으로도 감사해
너 때문에 내 보잘 것 없던 삶이 눈부시게 빛난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