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스트

열혈장사꾼 O.S.T(OP) '박재범'- challenger

크리아이 2009. 11. 16. 19:56

 

90

 

Daum 뮤직 [challenger]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Daum 뮤직]

http://music.daum.net/album/album.do?albumId=489798

 

challenger
1. 도전자
2.(군사) 수하하는 사람
3.(법) 기피자, 거부자

 

박해진, 채정안, 최철호, 조윤희 주연의 드라마

열혈장사꾼 O.S.T

 

비트있게 흘러가는듯 빠른

 

사운드와 보이스가

 

바닷가 바위에 파도가 부딪혀

 

흩날리듯 흩어지며

 

비록 실패할지라도

 

찬란하게 부서지며

 

도전을 꿈꾸는 그런 마음이 묻어나는듯 하다

 

좌절을 딛고

 

희망을 찾고

 

꿈을 쫓아 톡톡 튀는듯한 길을

 

후회없이 전부를 걸어

 

꿈을 향해 한발자국씩

 

다가갈수 있을것만 같다

 

 2009년 11월 13일 발매

 

박재범 - 열혈장사꾼 O.S.T

 

"challenger" 

 

다시 시작이야
내 꿈을 찾아
      
인생은 Poker face
기다리지 말고  Hands up!
지금을 즐겨 봐 Everybody, Come on! Say! Ho!
                      
A to Z. Up and down. 
이리 저리 재기? Oh, No!
조금 Loose하게 
Oh!
단순하게 가

 

Money! Luxury my car!  Beautiful lady! 
언젠간 나에게 It's alright!
내가 믿는 건 하나! Do it Right now! 
나의 꿈을 찾아 오늘도 Let's go!


기회는 Everyday 
포기하지 말고 Stand up!
힘을 내 일어나
거긴 니 자리가 아냐

 

넘치는 Rumor들 
답이 없는 Question! Oh, No!
머리는 Cool하게
Oh!
가슴 뜨겁게

 

내가 달리는 이 길. 
그 누구라도 나를 대신 할 수 없잖아.
결국 믿는 건 My style! 
Do it right now! 
다시 시작이야, 오늘도  Let's go!


내가 선택한 이 길 후회는 없어
겁날 것도 없어 I'm so fine!
가진 전부를 걸어 Do it right now
내겐 꿈이 있어 지켜 봐


Money! Luxury my car!  Beautiful lady!
언젠간 나에게 It's alright!
내가 믿는 건 하나! Do it Right now!
나의 꿈을 찾아 오늘도 Let's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