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스트

Emotion in Memory '홍경민'- 내가 선택한 길

크리아이 2010. 1. 15. 14:35

 

92

 

Daum 뮤직 [내가 선택한 길]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Daum 뮤직]

http://music.daum.net/album/album.do?albumId=3194  

 

원곡은 드라마 '폴리스' OST 로써

"난 결코 쓰러지거나 힘없이 꺽이지 않아" 로 시작되는

손성훈의 내가 선택한 길이다

 

드라마 '폴리스"는

오혜성역의 '이병헌' 주연으로

그외 주요배역으로

김호진 (배도협 역), 오현경 (혜성 아내 역)

박근형 (푸른용 아오류 역), 독고영재 (마동탁 역)가 출연한다

 

이현세의 만화를 원작으로

장래가 촉망되는 경찰대학 출신 젊은 엘리트 경찰간부가

정치권력과 특별 수사부 검사가 연루된

한. 일 국제범죄 조직을 일망타진하는 경찰 수사 드라마이다

 

지금의 곡은 홍경민의 리메이크한곡으로

홍경민의 거칠고 부서지는 느낌과

원곡의 손성훈과의 느낌은 비슷한듯 하다

가끔 탁재훈의 내가 선택한 길과 혼동을 하기도 하는데

(실제, TV에서 가사가 나오고 탁재훈의 '내가 선택한 길' 로 소개되는것을 보았다)

연관이 없으며 원곡은 탁재훈이 아닌 손성훈의 '내가 선택한 길'임을 알아두자 

 

 2005년 10월 4일 발매

 

홍경민 (Emotion in Memory )의 수록곡

 

"내가 선택한 길" 

 

나나나나나나나나

 

힘겨워 돌아보면 늘 거기있는 너
금새 터질듯한 폭탄같은 내 눈빛을 걱정하며

 

그런 널 지키지못한 무력한 나에게
조그만 원망조차 외면하지 못하니

 

어차피 고독은 내가 선택한거야
그건 네가없는 외로움과 조금은 다른 싸움
 
내 속에 있는 나와의 어려운 승부지
적어도 내 자신은 이기고싶어

 

이 끝이 절망이라도 다시 못 올 곳이라도
나를 잡아끄는 이 길에 모든걸 걸었어

 

난 결코 쓰러지거나 힘없이 꺾이지 않아
전과 넌 다름없이 내안에 있을테니

 

어차피 고독은 내가 선택한거야
그건 네가 없는 외로움과 조금은 다른 싸움

 

내 속에 있는 나와의 어려운 승부지
적어도 내 자신은 이기고싶어

 

이 끝이 절망이라도 다시 못올 곳이라도
나를 잡아끄는 이 길에 모든걸 걸었어 


난 결코 쓰러지거나 힘없이 꺾이지 않아
전과 넌 다름없이 내안에 있을테니

 

나나나나나나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