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 라이프

죽이는 스팸메일 제목들! 한마디로 완전 미치는 거지

크리아이 2012. 7. 3. 10:58

스팸편지함에 간혹 들여다 보면 죽이는 제목들이 참 많은듯 싶다

일단 한번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기가막히게 한글을 어찌나 돌려가며 제목을 만들어놨는지

어쩌면 감탄이 나올지경이지 않나 싶기도 하다


요즘 외로운데 저랑 은밀하게 비밀연애 하실래요?


조개는 따먹어야 제맛이지!


좀 키우고 와 오빠!! 여기 좋은거 있더라


살짝 건드려도 터지는 연타의 쾌감


입맛대로 골라 먹는 재미


내 남자가 시들해진 이유는


보기만 해도 휴지가 필요한 신형 릴


싸게 한판? 10분만에 만남 가능


누가 물좀 막아줘요 터졌어요


도깨비 방망이 효과


건들면 불끈 불끈 홍콩여행


3만원으로 여자꼬시러 오세요


블루베리로 하루저녁 보내기


5만원으로 원하는거 다할수 있어요


어른들께 추천! 지금 바로확인해보세요


오빠 생각만 하면 지금도 가슴이 떨려


기타등등 ㅡ.ㅡ;;


아 ~ 진짜 기막 막히고 코가 막힌다 ㅋ

암튼 그것도 그렇고

이러한 제목들 

누가봐도 스팸메일일 가능성이 농후한데 덥썩 덥썩 잘도 물어 ~

그게 누구냐구?

뭐 알잖아 ~ 

자기가 경험하고 알고 있는것만이 오직 진리라고 생각하는 ~ 

나이먹은게 벼슬이라 생각하는 0친네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