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자 풋헤헤

주관식 답 장난 이런 장난쳤다가 선생님께 맞음

크리아이 2012. 9. 24. 10:08

보통 주관식 답 쓸때 장난치는 새끼들 있잖음?


가끔 화살표 그려넣고


"이걸 따라가시면 답이 있습니다"라고 적어놓는 한심한 새끼같이 ㅋ


근데 이 새낀 좀 수준이 달랐음


ㅇㅇ 답 위에 화이트로 덧칠을 해놓은거


그리고 옆에 "동전으로 긁으면 답이 나옵니다" 라고 적어 놓음


선생이 긁었더니 그 안에


"꽝! 다음 기회에!" 라고 쓰여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새끼 그 즉시 괴성을 지르며 달려온 선생한테 개 패듯이 쳐 맞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