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 라이프

아이스팩 재활용 방법

크리아이 2015. 4. 16. 17:36

1. 햇빛에 말리면 수분은 증발하고 가루만 남는다고 하네요


2. 가까운 식육점에 가져다주면 좋지않나 싶구요


3. 녹은 아이스팩을 전자렌지에 3분정도 돌려주시면 핫팩으로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4. 아이스팩을 숨이 죽은 야채등을 얼음에 담가둘때에 얼음대신 사용합니다


5. 화분등에 흙과 소량 섞어서 사용하면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6. 냉동실에 보관하시면 아이스팩의 냉동효과로 인하여 미약하지만 전기료 절전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7. 무엇보다도 걍 아이스팩의 기본용도로 재사용하는것도 좋지 않나 싶네요


좋은하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