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Timer/•……만화 이야기

플란다즈의 개 - 내 이름은 네로 네로

크리아이 2008. 5. 16. 19:34

플란다즈의 개를 검색하니 웬 이오공감의 플란다즈의 개 노래만이 있었다

 

먼동이 터오는 아침에 길게 뻗은 가로수를 누비며

잊을 수 없는 우리의 이 길을

파트라슈와 함께 걸었네

하늘과 맞닿은 이길을

랄랄라 랄랄라 랄라라라랄

라랄라랄 랄랄라 랄랄라....

 

하지만 내가 원하는 플란다즈의 개는 이 노래가 아니었는데 .....

최근에 방영된게 2007년도? EBS에서 방영되었고

그 전에는 몇년도에 방영되었는지도 모르겠네

아마도 추측으로는 21년전 쯤에 방영되었으니

약 1985~ 1987년도 쯤이리라 ~~~

 

여전히 나의 어릴적 노트에는 플란다즈의 개 라는 제목으로

노래 가사가 한쪽면을 차지하고 있었고 이오공감의 노래가 아닌

그 당시의 가사로써 존재하고 있었다

 

 

 

 

 

 

 

 

 

 

 

 

 

 

 

 

플란다즈의 개

 

내 이름은 네로 네로  플란다즈 마을에 살아요

반짝이는 아침해 빨간 풍차 파란 하늘에 뭉게 구름

모두나의 그림친구 희망과 사랑 싣고서

달리는 우유 수레 언제나 나와 함께가는 나의 친구 파트라슈

난 행복해요 내일이 있기에

난 항상 기뻐요 나의 꿈이 있기에

실망 하지도 슬퍼하지도 않아요

멋진 꿈이 이루어질 나의 꿈이 있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