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스트

우리는 미래다 'H.O.T'- We Are The Future

크리아이 2009. 3. 28. 18:25

 

114

 

Daum 뮤직 [We Are The Future]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Daum 음악샵]

http://mall.planet.daum.net/mall/ItemShop/oneNone.jsp?prod_seq=17841&cateid=

 

2집에서의 늑대와양이 가사로 인하여

 

심의에 걸리기도 하였고

 

늑대 0000

짐승같은 00

 

2집의 수록곡중

 

We Are The Future 는

 

와! 멋있다 라는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귓가를 자극하지 않았나 생각이든다

 

물론 H.O.T의 앨범중

 

개인적으로 2집앨범은 최고였었다

 

2001년을 끝으로 그들은 해제가 되었지만

 

90년대 후반을 풍미했던 그들 H.O.T

 

아마도 최고의 아이돌 그룹이 아니었는가 싶다

 

더 불어 나에게 있어 최고의 앨범이었던

 

1997년 7월 5일 발매

 

H.O.T 2집(Wolf And Sheep)의 수록곡

 

"We Are The Future"

 

Hey Everybody look at me
이제는 세상의 틀을 바꿔버릴거야
내가 이제 주인이 된 거야
어른들의 세상은 이미 갔다

낡아빠진 것 말도 안 되는 소린 집어 치워
The future is mine 1 2 and 3 and 4 and go

 

아직까지 우린 어른들의 그늘 아래 있어 자유롭지 않은데
이런저런 간섭들로 하룰 지새우니 피곤할 수밖에

 

언제까지 우릴 자신들의 틀에 맞춰야만 직성이 풀리는지
하루 이틀 날이 갈수록 우린 지쳐 쓰러질 것 같아

 

난 내 세상은 내가 스스로 만들 거야
똑같은 삶을 강요하지마

 
내 안에서 꿈틀대는 새로운 세계
난 키워가겠어 We are the future

 

집어쳐 난 지금부터 내 인생의
주인은 나라 말하겠어 또 믿겠어 믿겠어
잘해나갈 거라 나는 믿겠어

Hey hey 이제 다시 내 인생에
참견하지 말아줘요
I don′t need you

I don′t wanna help you we want it
우혁이 Let′s go

We are the future

 

한번쯤 나도 생각했었지
내가 어른이 되면 어떤 모습일까

 
항상 이런 모습으로 살 수 있을까 Oh baby

난 내 세상은 내가 스스로 만들 거야

 
똑같은 삶을 강요하지마
내 안에서 꿈틀대는 새로운 세계 난 키워가겠어

 
난 내 세상은 내가 스로 만들 거야

똑같은 삶을 강요하지마


내 안에서 꿈틀대는 새로운 세계 난 키워가겠어

We are the fu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