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 라이프

금연 결심 30일간의 기록

크리아이 2011. 4. 29. 18:12

어느날 문뜩 갑자기 금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습니다

아무러 이유 없었죠

그저 이제는 금연을 해야겠다는 생각뿐 !

당장 가지고 있던 담배 , 라이터 던져버리고

몇갑 사다놓은 담배 마저도 쓰레기통으로 직행하였더랬죠

 

무턱대로 금연을 하기에는 아무래도 집념이 모자르지 않을까 싶어

블로그에 30일간 금연일기를 쓰기로 하였습니다

블로그친구들에게 알리고 나의 블로그에는

하루 하루 30일이 될때까지 금연이라는 제목이 채워져 나갔죠

그래 30일 금연하면되겠지 라는 목표를 그리며 ~

 

지금 다시 살펴보니 2009년 1월 5일 부터 시작되었군요

블로그에 글을 남기기 시작하면서 몇분께서는 댓글로 응원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하루 하루 다짐하면서 블로그에 글을 남기고 변화를 기록하는것도

도움이 많이 되지 않았나 싶군요 일단 결론적으로

지금 현재까지 흡연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래는 주절 주절 당시 금연일기를 기록해놓은 글입니다

 

금연 첫날

문득 담배를 끊어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 이유없었지만 아침에 눈을 뜨고 일어났더니

갑자기 금연을 해야겠다는 라는 생각이 들었고..

오늘 바로 실천으로 옮겨 보았다

첫날이어서 그런가 보다

아직은 별 증상은 없는듯하다

낼이 되면 아마도 또 다시 심리가 달라지겟지만

 

 

금연은

평생 싸움이라고들 한다

한번 맛을 본이상 평생 욕구를 참고 살아야 한다는것인가...

모르겠다

이런 저런 생각말고 .. 걍 갑자기 끊어야겠다 라는 생각을

가졌으니 최대한 노력해볼것이다!!

 

금연 2일째

아직도 별 반응은 없다

욕구도 없고 없으면 못살겠다 한대 피워보고 싶다

이러 느낌도 없다

아직도 내 몸속엔 니코틴이 아직 상당부분 있나보다 ㅋ

이 녀석들이 떨어질때쯔음 욕구가 확 땡길려나 ㅡㅡ;;

하루 하루 이렇게 블로그에 체크를 해나가는것도

괜찮은듯 싶다

아마도 30일째 되는 날까지는 써내려가야 되지 않을까...

 

금연 3일째

오늘도 아무일이 없었다

이 정도 되면

미치고 환장해야 되는거 아닌가..

난 뭐니 ㅡㅡ;;

쩝~~

 

금연 4일째

드디어 금연실천!!!

작심삼일이라는 삼일이 지나고

4일째가 지나간다

낼이면 5일째인데...

아무래도 이번에 담배를 끊기는 하나 보다

블로그에 하루 하루 적을때마다

마음가짐을 더 굳게 먹는데 도움이 되는듯 하다

다짐 다짐 ...

 

금연 5일째

금연한지 5일째!!

크게 욕구가 생기는것은 아니지만 ..

생각해보니 아마도 내가 금연하기 위해

일부러 다른데 신경을 쓰고 있는듯 하다

담배가 생각나지 않게 하기위해??

암튼 현재

금연 5일째!!

30일간의 기록은 계속될것이다 ~~

 

금연 6일째

오늘로써 벌써 6일째가 되었다

매일 매일 블로그에 기록해 나감으로써

더욱더 의지가 좋아지는듯 하다

아직도 내 몸속엔 담배에 따른 가래 기침이 남아 있는지

아직도 목은 조금 칼칼하기는 하다 ~쿨~럭 ㅡㅡ;;

30일까지 기록을 해야 할텐데 ...

이쯤에서 방심하면 안되겠지 ...

 

금연 7일째

오늘은 일요일 휴일

가만히 집에만 있다

어차피 집에서는 담배를 모두

치워버린 상태이고 날씨도 춥고

걍 방콕하는게 젤로 낫지 않나 싶다

그렇다고 머 크게 생각나거나 하지는 않지만 ...

 

금연 8일째

어제는 그만 기록을 한다는것이

잊어버리고 말았다

그만큼 담배에 대한 욕구가 떨어지고 있다는 것이겠지!

벌써 8일째가 되었는걸 .....

ㄴ ㅑ ㅎ ㅏ ㅎ ㅏ ~~

 

금연 9일째

벌써 금연 9일째가 되어간다

앞으로 30일까지 쭉~ 버텨야 할텐데 ..

후후~~

나의 기록은 30일까지 계속될것이다

아직은 9일밖에 안되었지만 ...

이렇게 블로그에 하루 하루를 기록할때마다

다짐이 더욱더 굳어지는듯 하다 ~~

아자 아자 ~~ 파~이팅이다 ~~

 

금연 10일째

금연 10일째

(냉무)

 

금연 11일째

어제는 자정이 넘게 술 진탕먹고 .. 헤롱 헤롱 !!

그래도 어느 정신이었는지

담배 끊기 10일째라고 떡하니 글을 올려놓았다

냉무라는 글과 함께 ㅡㅡ;;

그러보니 어제 술을 그렇게 먹었는데도

담배는 안피워지드라 ~~

아마도 이대로 쭈~욱 조금만 더 가면

완전히 금연에 성공할듯 싶다

 

금연 12일째

금연한지 이제 벌써 12일째다

앞으로 30일까지는 보름조금더 남았구나

아마도 30일을 버티면 300일, 3년 , 30년을

더 금연할수 있으리라 ~~

후후~

 

금연 13일째

이제는 아무런 생각도 들지는 않는다

담배라는게 금연은 어려워도 흡연은 쉬운법

끝까지 이대로 쭉 ~ 내 몸속에서

니코틴이 완전히 사라질때까지

이대로 계속해서 유지해 나가야 하겠지!!

그나저나 오늘 로또하는날인데..

웬지 ㅋㅋㅋ

2등이라도 되자 아자아자 ~~ 파이팅 !!

 

금연 14일째

어제도 까먹고 지나갔다...

그 만큼 점점 성공으로 가고 있다는 얘기인가?

 

금연 15일째

담배 끊기 15일째

 

금연 16일째

벌써

금연한지 16일째

이젠 자꾸 까먹는듯 하다

그래도 30일까지는 기록을 계속해야

아무래도 확실해 지지 않을까 ...

자신이 확신한다고 하는순간 무너져 버릴수도 있으니까~~

 

금연 17일째

이제 금연 17일째다

조금더 버티면 30일을 채우겠구나

근데 지금도 담배를 피고싶다는 생각은

없어진듯 하다

걍 하루하루 이러고 있는거 보니...

 

금연 18일째

이제 금연 18일째가 되었다

이젠 기록을 그만해도 될것같긴 하다만 ..

그렇지만 쐐기를 박아야 ...

30일간은 계속해서 글을 쓰면서

다짐을 해두는것도 좋을듯 싶다

 

금연 19일째

벌써 이제 19일째

낼이면 20일째가 다 되었다

지금까지

금연을 하면서 크게 어렵거나 한부분은 없는듯 하다

아마도 제일 크게 작용했던점이 아마도

여기 블로그에 하루 하루 금연날짜를 적어나간것이

아니었나 싶다 ~~

 

금연 20일째

오늘로써 금연 20일째다

낼모레면 설 명절이고 ..

그런데 눈이 펑펑 내려와 도로위는 빙판길이 되어버렸다

사무실에서 갑자기 뜬금없이 물어보는 울 부장님!!

담배 끊고 견뎌 지냐고 ... 생각나지 않냐고 ...

걍 이렇게 답해주었다

그냥 안피면 안피는 거라고 ... (아무렇지도 않은척은 ㅡㅡ;;)

그렇다 걍 안피면 그만인것이다 라고 생각하는것도 좋을듯 싶다

 

금연 21일째

낼이면 설 명절이다

나의 금연 프로젝트는 ;; 설 명절과 함께

계속될것이다

 

금연 22일째

냉무

 

금연 23일째

설연휴도 끝나고

이제는 일상으로 다시 돌아가야한다

그래도 여전히 금연은 해야하겠지...

 

금연 24일째

금연 24일째 !!

담배를 한번이라도 피웠었다면

언제든지 다시 금연실패로 돌아설수도 있으리라

다시 한번

마음을 굳게 다지면

24일째를 흘려 보내야 한다는 것을 ...

 

금연 25일째

드디어 25일째 !!

5일만 더 버티면 30일이 다되어간다

 

금연 26일째

금연한지 어느덧 26년째? ㅋ 아니 26일째 ㅡㅡ;;

앞으로 며칠만 더 버티면 목표 30일을 채우겠구나

이번에 아무래도 성공할듯 싶다

30일을 끊었는데 .. 3년은 못끊을까 ..

ㄴ ㅑ ㅎ ㅏ ㅎ ㅏ ~~

 

금연 27일째

이제 목표 30일이 고지에 다가 온듯 하다

30일이 넘어도 어차피 금연은 계속될것이지만 ...

아무래도 금연을 하면서 가장 도움이 컷던것이

블로그에 하루 하루 글을 써나갔었던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다른데에 관심을 가졌었던것도 도움이 된듯

싶기도 하고 ... 암튼 금연은 계속될것이다

 

금연 28일째

이제 내일 모레면 대망의? ;;

30일째가 다가온다

앞으로 쭉 이맘을 잡고

금연에 성공해야 하겠지..

 

금연 29일째

금연 29일째

낼이면 나의 기록도 끝이 날것이고 ...

만약 혹시나 금연의 다짐이 깨어지는날

이곳에 다시 또 글이 올라가리라 ~~

쿠쿠~~

 

금연 30일째

오늘이 금연 30일째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날이다

따지면 막이 내리는것이 아니고

이제부터 시작인것이다

30일을 금연했으니 앞으로 최소 3달은 금연해야 할것이고

3달은 금연했으면 다시 3년은 금연을 해야 할것이다

지금껏 금연하면서 힘들었던 부분은 크게 없는듯 하였으나

가장 큰 도움이 되었던것이

하루 하루 이곳 블로그에 기록을 해나간것이 아닌가 싶다

하루 하루 기록을 할때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금연

을 떠올리며 다짐했었던듯 하다

또한 항상 다른일에 몰두하였던것도 도움이 된듯하고 ..

그리하여 아무래도 담배에 대한 욕구를 잊어버리게 하였던듯 하다

이제 더 이상 이곳에 하루 하루 기록은 하지 않겠지만..

앞으로 금연의 다짐이 깨어지는날 다시 이곳 블로그에

하루 하루 기록을 하게 되겠지

하지만 그날은 오지 말아야 할것이다

담배 끊기 0일째 라는 말은 이제 그만 놓아주고

가슴속에 묻어버려야 하겠지

아자 아자 파~이팅 이다 !!!

 

이리하여 블로그의 30일 기록은 끝을 향하였습니다

하루 하루 지나고 기록할때마다 응원해주신 분도 계셨고

또한 하루 하루 글을 써나가면서 의지와 굳건히 마음을 다지고

다짐을 하며 도움이 되었었던것같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쓸때마다 금연00일째 였지만

실제로는 매일 나에게는 금연 첫날 이었던것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