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자 풋헤헤

솔직한 약수터 양심있는 약수터?

크리아이 2012. 7. 28. 10:18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솔직한 약수터"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인터넷에서 화제입니다.


공개된 "솔직한 약수터" 는

특이하게도

약수터는 약수터이지만 "끓여드세"요 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데요

그런데 마시라고 있는 바가지가 참 아이러니 합니다


공개된 내용을 보고 있노라면

정말로 양심있는 약수터인지 솔직한 문구가 이색적이기도 합니다


끓여드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약수터에 

마시라고 놔둔 바가지가까지 아이러니한 상황이

네트즌들에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어떻게 저럴수가!

솔직한 약수터~

어쩔거야 ~

뭐냐

귀엽다 뭔가 ㅋ

개웃겨

양심있는 약수터? ...

저 마시라는 바가지는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요

웃프다 

라는 등의 의견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