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ever/•……제주의 맛집

신제주 연동 복덕이네 고기국수 국밥집 식당

크리아이 2022. 10. 6. 14:33

안녕하세요 크리아이 입니다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국밥및 국수집입니다

맛집으로 소문난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았지 않았나 싶네요

 

 

사실 그냥 가까운데 찾다가 눈에 들어와서.....

뭐 ~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요즘 물가가 그렇듯이 서민음식값도 장난아니죠

기본 8,000원 이상입니다

그 밑으로는 요즘에는 찾아보기 힘들지 않나 싶네요

소주, 맥주값도 장난아니죠

국밥집인데

안주류가 조금 국밥집에 어울리지 않게

생각외의 안주류가 많이 있습니다

 

 

물과 반찬은 셀프입니다

또한 기본반찬 또한 별도로 주지 않고

직접 처음부터 모셔와야 합니다

뭐 그러한곳이 부담스럽지 않고

편하기는 하네요

셀프빠에 가서 이것저것 떠와봅니다

 

 

반찬이 맛있었는데요

깻잎무침이 맛있었네요

그리고 멸치 고추 볶음도 좋았구요

2번씩 가져다가 먹어주었습니다

 

 

주문한 국밥입니다

우리는 고기국밥을 주문하였구요

고기국밥이라고 하여 부산식의 돼지국밥일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그냥 머릿고기 등이 넣어진 국밥이었네요

보통 순대국밥에는 순대, 머릿고기, 내장등이 들어가는데

여기서 순대와 내장을 뺀 국밥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맛자체는 그냥 먹을만했고 평범했습니다

완전 맛있다 라는 느낌은 아니었구요

 

 

그리고

여기서 밥도 모라자면 직접 더 떠서먹으라고 합니다

요즘에는 식당에서 자꾸 리필하고 먹으면 부담되고

눈치도 살짝보이고 그렇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그런거 없이

그냥 모자라면 직접 가져다가 먹으면 됩니다

참고로

여기 여사장님 그렇게 얼굴이 막 친절한 얼굴은 아닙니다

그냥 무표정에 무심하게 말을 뱉어내는데요

그냥 그렇다는 겁니다 ㅋ

눈치볼 필요없이 직접 가져다먹는 편안함에

다시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맛이 완전 없는것도 아니었구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고기국수및 국밥집

복덕이네 였습니다

#연동고기국수 #연동국밥집 #국밥맛집 #제주시연동국수집

 

복덕이네

도로명 : 도로명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13길 15

전화번호 : 064-712-9222